LCO GROUP 의 뉴 비지니스 브랜드
“코브” 는 많은 유저 분들의 다양한 노하우를 듣고, 소통하며,
완벽한 만족감을 드릴 수 있을 때 제품을 출시하고 싶었습니다.
유행을 따라 먼저 선보이기보다, 매니아 분들 에게 100% 의 완벽한
만족감을 드릴수 있다는 자신감이 들었을 때, 여러분께 출시 결정을
하려고 오랜 기간 준비 했었습니다.
LCO GROUP 이 (king of vapor) “코브” 라는 브랜드명을 만들었을 때
에도 전 세계 동종 업계 최고가 되어야 한다는 단 한 가지 고집 때문
이었습니다. 오랜 시간 유저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, 소통하고, 그것을
연구하고 상의 하면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.
그 기간 동안, 전 세계적으로 많은 전자담배 회사들과 브랜드들이
생겨났으며, 전자담배 시장 규모 또한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.
LCO GROUP 은 업계 유행을 따르는 전자담배 제조 회사를 찾지
않았습니다. LCO GROUP 이 유행을 따라 같은 시기에 제품 출시를 하지
않았던 이유는, 단순 유행이 아닌, 뛰어난 기술과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,
오랜 시간 노력한 전자담배 제조 회사를 찾고 싶었기 때문입니다.
이 것 또한 LCO GROUP 에게는 큰 모험 이였으며, 어쩌면 불가능한
일이라고도, 생각했었습니다.
하지만, LCO GROUP 은 3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많은 회사와 의 미팅과, 수많은 테스트를 거쳐 유저 분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베이핑 이 가능한
전자담배 제조 회사를 찾기 위해 막대한 자금과 엄청난 시행착오를 겪으며,
많은 노력을 했습니다.
하지만, 모든 것이 완벽하고, 만족할 만한 전자담배 제조 회사를 찾지
못하고, 지쳐있을 무렵...
전 세계적으로 전자담배 업계에서 인정받는 기업 “Aspire”사 와 미팅이
성사 되었을 때, 기쁨을 감출 수 없었습니다.
그 이유는,
“Aspire” 사는 10년이 넘는 긴 시간동안 오로지 전자담배만을
연구 해왔으며,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 및 서비스 센터를 운영
하며, 현재 400여개가 넘는 글로벌 특허를 가지고 있는 회사이며,
LCO GROUP 이 진정 원하고 찾고 있었던 전자담배 제조 회사이기
때문 이었습니다.
LCO GROUP 은 바로 “aspire by king of vapor” 라는 프로젝트를
기획 하고, 개발을 시작 하였으며, 오랜 연구 끝에 세계 소비자들이
원하는 맛과 타격감을 줄 수 있는 신개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,
드디어 모두가 갈망했던 CVS 타입 모델 “코브” 출시하게 되었습니다.
대한민국 은 니코틴 법적 허용량이 1밀리그램(mg)이기 때문에 보다나은
업그레이드 된 기술력 과 타격감으로 맛을 표현해야 했습니다.
그리하여 Aspire 사의 신개념의 기술력과 LCO GROUP 의 고집으로 지금
까지 많은 유저 분들이 원하던 타격감과 맛의 표현을 실현했으며, 베이핑을
하는 순간 그 기술력과 놀라운 무화량 에 감탄을 금치 못하실 것입니다.
또한, “코브” 의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다시 한번만족 하실 겁니다.
“LCO GROUP” 은 오랜 시간 타협하지 않고, 고집을 지켜왔습니다.
이러한 이유로, Aspire 의 기술력과 “LCO GROUP” 의 고집으로
유저분 들이 진정 원하시는 타격감 의 “aspire by king of vapor”
“KOV” CVS 타입을 선보일 수 있어 큰 자부심을 느낍니다.
(LCO GROUP 임직원 일동)